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

서브컨텐츠

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위니웍스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공지사항 번호,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조회수
제목 근무집중시간 늘려 성과 높인다.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-05-27


출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상주 직원은 근무시간 전·후 30분 정도의 업무계획을 수립하고 정리하는 시간으로 사용하거나 부서 내 또는 부서 간 협업활동에 활용한다.


수익성 제고활동이나 업무개선 아이디어 논의 등 가치창출과 개선활동 시간으로도 쓸 수 있다.


업무몰입도를 높이는 활동을 택할 경우에는 부서별 코어 타임(core time)을 여건에 맞게 운영, 회의 등 업무 외 활동을 배제하고 본연 업무에 집중토록 한다.


개인별로는 스스로 근무시간 중 구간을 정해 업무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다.


회의를 개최하기 전에는 사전에 관련자료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꼭 필요한 인력만 참석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토록 하고,


명확한 업무지시를 통해 보고에 쓰이는 인력과 시간 낭비를 최소화할 예정이다.


이전글
(주) 위니웍스 하반기 채용공고
다음글
다음글이 없습니다.